메뉴

산청군, 일상 속 걷기로 건강과 상품 챙겨요

 

<이 기사는 2023년 07월 10일 10시 52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산청군이 군민 건강 증진과 걷기운동 장려에 힘을 쏟고 있다.

 

산청군은 일상 속 걷기 챌린지 '그만보GO 만보GO 2기'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 6월 실시한 1기 챌린지에 이어 진행한다.

 

앞서 진행한 1기 챌린지에서는 1만 1000명이 참여해 8000명이 10일간 8만보를 달성하는 등 군민들의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받았다.

 

2기 챌린지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8만보 달성(10일간 합산, 1일 최대 1만보 인정)을 목표로 진행된다.

 

목표를 달성한 군민 200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챌린지 참가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을 설치한 후 챌린지 화면에서 참여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산청군은 걷기 챌린지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며 카카오톡 '산청군보건의료원 통합건강증진' 채널을 통해 다양한 건강증진 소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산청군보건의료원 건강증진담당(970-76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산청군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걷기 실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챌린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건강생활 습관 형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산청군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