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 남구, '2023년 남구 물놀이 축제' 개막식 개최

 

<이 기사는 2023년 08월 17일 14시 48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지난 8월 16일 용호별빛공원에서 시·구의원, 각급 단체장, 어린이 등 주민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남구 물놀이 축제' 개막식을 개최했다.

 

롯데자이언츠 치어단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무더위를 날려 줄 물대포 퍼포먼스로 물놀이 축제의 개막을 알리고, 8월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친환경 제트 버블쇼로 물놀이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수영장 4개와 워터슬라이드, 페달보트, 챌린저 바운스 등 물놀이와 함께 물총 싸움, 마술공연, 댄스공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푸드트럭도 마련돼 있으며, 특히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개회사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구 물놀이 축제는 8월 20일까지 열리며, 사전 예약을 못 한 사람은 현장 등록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남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