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금정구, '익사이팅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 개최

 

부산 금정구(구청장 김재윤)는 '1박 2일 금정산성 별밤캠핑'프로그램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를 오는 9월 1일부터 온라인 사전접수 한다.

 

이 행사는 금정구 역사 테마 관광 프로그램인 '익사이팅(Exciting) 역사여행, 금정산성 수호대'의 다섯 번째 행사로 현존하는 국내 최장(18,845m)인 금정산성의 역사적 가치를 느끼고 배우며 문화유산을 친근하게 접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부 내용은 ▲금정산성 잔디광장 가족캠핑 ▲별밤 가족운동회 ▲별밤 콘서트 ▲별밤 별자리이야기 ▲금정산성 이슬길 역사트레킹 등 선선한 가을의 향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흥미로운 체험 이벤트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9월 1일 오후 1시부터 9월 4일 오후 1시까지 금정구청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확정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인당 2만 원이다.

 

금정구 관계자는 "금정산성 별밤캠핑은 1박 2일 캠핑과 흥미로운 체험 이벤트를 통해 우리 구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금정산성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행사로 참가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부산금정구청 보도자료